현재 위치
  1.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물품이 파손되어 도착했어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ADIGE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파손 확인 후 꼭 해야할 사항>
파손의 정확한 내용과 사진을 콜센터를 통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파손접수 시 필수 자료항목
1. 포장박스에 붙여진 운송장 번호 등의 확인을 위해 정확한 사진 첨부요망
2. 물품 포장상태가 확인 가능한 사진
3. 파손된 부분이 확인 가능한 물품 사진

위의 내용을 누락할 경우 보상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항목을 체크해주시기 바라며,
운송장, 배송된 박스의 상태 및 내부 충전재(버블랩)는 폐기하지 마시고 함께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최근 본 상품